배우 정애연이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연정훈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정애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절친한 #윤작가 #신감독 동우-라라 사랑하게 해주세요ㅠㅠ 신동우의 미친 사랑을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애연은 이번주 대본을 인증하며 연정훈과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다. 촬영 대기 중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애연과 연정훈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드라마 작업을 통해 친해지게 된 작가와 감독으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작품 때문에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는 등의 절친 케미를 통해 시청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함께하는 등장씬마다 척척호흡을 선보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이 극중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정애연이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