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돈수박 멤버들 지리산 전지훈련! 열랑지옥+한빙지옥의 정체는?

▲ SBS ‘미운 우리 새끼’ 71회
▲ SBS ‘미운 우리 새끼’ 71회
21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 71회에서는 가나에 간 토니 일행, 김건모의 로맨틱 이벤트, 박수홍 일행의 겨울 전기훈련 모습이 공개된다.

# 토니 일행 가나 여행의 마지막 날 大공개
든든한 가나 동생 샘 오취리는 스케줄 때문에 한국으로 먼저 돌아가고 가나 초보생 토니, 붐, 강남만 남겨지게 됐다.

걱정하는 형들을 위해 특별한 '가이드' 들을 준비했다는데, 토니 일행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스페셜 가이드들은?

특히 붐은 이 가이드들과 환상의 꿀케미를 선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사기꾼' 으로 전락하게 됐는데, 과연 그 속사정을 공개한다.

# 미운우리 '건식당' 개봉박두
오늘은 모자에 앞치마까지 두르고 셰프 차림으로 등장한 쉰건모. 호텔 주방에서 무언가 만들기 시작하는데, 과연 쉰셰프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번 이벤트 대박나야 돼" 알고보니 의문의 여인(?)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쉰건모. 쉰건모의 로맨틱 이벤트를 받을 주인공은?

# '겨울 전지훈련'을 떠난 돈.수.박 멤버들
수홍의 불후의 명곡(?) '쏘리맘'의 공연 멤버들, 돈스파이크, 헌수, 수홍! 일명 '돈수박'.

하지만 야심차게 출범한 '그룹'활동에도 불구 그들을 불러주는 곳이 전혀 없다. 그래서 "이대로 있을 수 없다" 겨울 전지훈련을 떠난 돈.수.박 멤버들.

먼저, 공기 좋은 지리산자락의 한 펜션에서 한입 베어물면 그대로 당이 올 것 같은 '초 고열량' 가마솥 초콜릿 피자를 섭취하는데...  스튜디오는 10000kcal에 육박할 거 같다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잠시 후 돈수박 멤버들이 갑자기 지리산을 오르기 시작한다. 그리고 울려퍼지는 의문의 비명소리.과연, 돈수박 멤버들에게 무슨일이 생긴걸까?

SBS ‘미운 우리 새끼’ 71회는 21일(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