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앤리조트,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MOU 체결

▲ 사진
▲ 더케이호텔앤리조트 신현태 대표이사(왼쪽)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김영진 회장이 상호 간의 유기적 업무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더케이호텔앤리조트 제공

더케이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신현태)는 22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회장 김영진)와 상호 공동 발전 및 우호 증진, 상호 간 홍보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했다.

 

신현태 대표이사와 김영진 회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호텔 및 부대시설 이용에 있어 서비스 제고 및 상호 협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간의 발전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는 전국의 246개 자원봉사센터가 회원단체로 구성된 우리나라 자원봉사의 중심 인프라 조직으로 유기적인 정보교류 및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자원봉사의 근본가치를 범사회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더케이호텔앤리조트는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경주를 비롯해 지리산, 설악산의 4개의 특급호텔과 콘도형 가족호텔까지 다양한 형태의 호텔을 운영하는 중이다.

 

신현태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들 편의 증진과 더불어 더케이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의 적극적 활용 및 지속적인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자원봉사센터의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