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 총집합 ‘청평리버랜드’… 번지점프·수상스키 등 즐길 수 있어

▲ KakaoTalk_20180301_131822437

청평호수 인근에 자리잡은 ‘청평리버랜드’는 번지점프와 수상스키, ATV(All-Terrain Vehicle·사륜 모터사이클) 등 각종 레포츠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벗삼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가평의 명소다.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리버랜드 번지점프는 약 50m 높이에서 즐길 수 있다. 점프대 아래에는 수심 10m의 청평호수가 안전장치로 사용돼 더욱 시원하게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 등 다채롭게 갖춰진 수상레저 시설들도 일년 사계절을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또 리버랜드내 부대시설로는 탁구대, 서바이벌 프로그램 공간 등이 갖춰져 있고 숙박시설, 레스토랑 등도 함께 있어, 편안한 휴식처와 먹을거리 등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 안내 서비스가 가능하고 애완동물도 동반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의 여행이나 회사 워크숍 등에 최적화 돼 있다.

 

이와 함께 리버랜드 인근에는 1일 가평 드라이브 코스가 잘 갖춰져 있고, 명지산(명지단풍), 축령산(축령백림), 도마치계곡(적목용소), 유명산(유명농계), 운악산(운악망경), 호명호수, 청평호반, 용추계곡(용추구곡) 등 가평8경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