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관람 희망 기관 단체 신청 접수

인천문화예술회관이 2018년 하반기 ‘인천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기관과 단체를 대상으로 16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신청대상은 인천의 도서(섬)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학교, 군부대 등 문화 소외계층이 우선이며, 개인행사나 영리 목적의 행사는 제외된다.

 

관람 신청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incheon.go.kr) 새소식란에서 각 예술단 공연일정 확인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공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내부 심의를 거쳐 선정된 단체는 인천시립교향악단, 합창단, 무용단, 극단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인천시립예술단은 정기, 기획, 초청 공연 등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치며 인천의 문화적 역량을 외부에 알리는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시립예술단은 이번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찾아가는 공연’은 총 115회를 진행해 약 3만6천여명의 시민을 만났다.

 

관람 신청 및 문의는 인천문화예술회관 예술단운영팀(032-420-2743)으로 하면 된다.

 

유제홍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