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 51K) 측이 메인 포스터 17일 공개해 본격적인 안방극장 출격을 알렸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다.
사랑을 거부하는 연애코치 '훈남'과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생계형 커플매니저 '정음'이 서로 다른 표정을 지은 채 나란히 앉아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것. 소중한 보물인양 아트토이를 정성껏 매만지고 있는 남궁민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곁눈질로 남궁민을 살펴보는 황정음의 새침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주인공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아트토이. 사실 아트토이는 극중 토이 전문 갤러리 관장이 된 '훈남'에게 어린 시절 부터 큰 힘이 되어준 추억의 물건이자, 상처를 보듬어준 소중한 버팀목으로, 향후 '훈남'과 '정음'을 연결해주는 매개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연애에는 도통 관심이 없는 듯한 두 사람. 이처럼 몸은 자랐어도 여전히 사랑이 어려운 연포자들의 리얼 사랑 이야기를 담은 '훈남정음'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졌다.
'훈남정음' 제작진은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또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5월, 봄날처럼 따뜻하고 경쾌한 로맨틱 코미디 '훈남정음',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훈남정음'은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