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서철모 화성시장 후보, 홍순권 전 예비후보로부터 정책사안 전달 받아

▲ 민주당 서철모 화성시장 후보, 홍순권 전 예비후보에게 정책사안 전달받아

더불어민주당 서철모 화성시장 후보가 홍순권 전 화성시장 예비후보로부터 정책사안을 전달받았다.

 

서철모 후보는 28일 선거사무소에서 홍순권 전 예비후보와 정책전달식을 갖고 화성시를 위한 정책과 의견을 수렴했다.

 

이 자리에서 홍 전 예비후보는 서철모 후보에게 “당선을 기원한다”고 말했고, 이에 서 후보는 “우리 시민들을 위한 소중한 정책, 잘 받겠다”고 화답했다.

 

전달식에 이어 몇 가지 사안들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홍 전 예비후보는 스마트팜 조성 등 화성에서 필요한 정부 주도의 국책사업들을 잘 챙겨줄 것을 주문했고, 서 후보 측 정책담당자는 스마트팜 조성 등에 대해 현재 정부사업 진행현황과 경합지역 등 화성시가 전략적으로 국책사업들을 유치하는 로드맵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서 후보는 “같은 당인 만큼 생각이 같고, 비슷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던 것이 많았다. 화성시 발전을 위해 주신 정책들을 감사히 받겠다”며 “이번 6ㆍ13 지방선거에서는 모든 더불어민주당 후보, 당원들이 똘똘 뭉쳐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했다.

화성=박수철ㆍ홍완식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