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부족한 저 이항진을 믿고 지지해주신데 정말 머리숙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열악한 조건 속에서 저를 위해 헌신해 주신 선거운동원분들과 자원봉사자, 늘 함께 한 가족, 친지, 선후배, 동료께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선거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이충우, 신철희, 원경희 후보님께 감사와 위로의 말도 전합니다.
원경희 시장님을 비롯해 후보분들이 추진하려고 했던 정책들을 차분히 검토해 정책과 행정을 연계해 추진하겠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함께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손 내밀고 도움을 요청하는데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이제 여주도 변해야 합니다. 사람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여주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선거는 함께해 주신 여주시민의 위대한 승리로 감히 생각합니다. 오랜 기간 정체되어 있던 여주의 새로운 변화를 바라는 모든분들의 승리입니다.
선거기간 때나 평소에 저에게 주신 뜨거운 성원을 여주를 변화시키라는 명령으로 받들고 열심히 실천해 가겠습니다. 선거기간 내내 시민들이 제게 주신 말씀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충언을 가슴에 새겨두고 시민을 하늘처럼 섬기며, 문을 열고 귀를 열고 마음을 열어 사람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여주 만들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