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초반부 파도 소리를 배경으로 막 정신을 차린 듯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 화이트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트와이스의 주변으로 여행 캐리어 등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마치 트와이스가 섬에 표류하게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 일으킨다. 영상 말미에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노래 일부가 살짝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발표를 앞두고 '한여름 밤의 파티걸'로 변신한다. 트와이스의 모습을 담은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중이다.
또 MV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숏팬츠, 미니 스커트, 원피스 등 여름 휴가지에 걸맞게 저마다 개성이 묻어나는 비치웨어 패션으로 시원한 느낌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와이스가 올해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할 '서머걸'로 변신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으며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됐다.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 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한 휘성이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서 어떤 노랫말로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시너지 효과를 낼지 궁금하다.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지난 4월 공개했다.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한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설소영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