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지난 주 유앤비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랙 하트' 무대 일정을 소화하던 중 다리 부상을 입게 되어 의료진의 정밀 검사와 처치를 받아 깁스와 보호대를 착용하는 조치를 취한 후 활동 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일 열린 유앤비 첫 번째 팬콘서트에서 지한솔은 다리보호대를 착용한 채 유앤비 멤버들과 무대에 오르는 투혼을 발휘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지한솔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결정을 내렸고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BLACK HEART'의 일부 무대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알렸고 지한솔의 빠른 회복과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키드(Newkidd) 지한솔은 KBS '더유닛' 출신 그룹 유앤비 활동을 병행 중이다. 유앤비는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뉴키드(Newkidd) 멤버 지한솔 군의 다리 부상 관련 공지 드립니다.
지난 주 유앤비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랙 하트' 무대 일정을 소화하던 중 다리 부상을 입게 되어 의료진의 정밀 검사와 처치를 받아 깁스와 보호대를 착용하는 조치를 취한 후 활동 하고 있습니다.
유앤비 새 앨범 발매를 기다려준 팬 분들을 위해 공연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본인 의지가 강하여 컴백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활동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의를 보였지만 조속한 회복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진행될 공연 중 안무가 들어가는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형 무대에는 참여 하지 않기로 유앤비 소속사 측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한솔 군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결정을 내려준 유앤비 소속사 측에 감사 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며 지한솔 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부상이 악화 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뉴키드 앨범 발매를 기다리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도 지한솔 군의 부상으로 발매가 미뤄지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드리며 조속한 시일 안에 앨범 발매 일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영준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