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했다. 'Dance The Night Away'는 매 순간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나연과 사나의 상큼한 보이스로 시작하는 'Dance The Night Away'는 트와이스만의 발랄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해 듣는 이의 귀를 시원하게 만든다.
특히 '별 꽃 축제 열린 밤 / 파도 소리를 틀고 춤을 추는 이 순간 / 이 느낌 정말 딱야! / 바다야 우리와 같이 놀아 / 바람아 너도 이쪽으로 와 / 달빛 조명 아래서 너와 나와 세상과 / 다 같이 Party all night long, yeah, it’s good / If you wanna have some fun / 짭짤한 공기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 행복을 놓치지마'라는 가사는 잠시나마 휴식을 선사하기도 한다.
'Dance The Night Away'의 가사는 휘성이 썼다. 이미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Heaven' 등을 통해 작사가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은 휘성이 트와이스와 만나 시너지를 발휘, 올 여름 또 하나의 빅히트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볼거리만큼 트와이스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강고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섬에 표류한 듯 보이지만,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밝은 표정이 대조를 이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트와이스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Dance The Night Away'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장영준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