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이천시 송정동 205-3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동(아파트 8개동 및 테라스하우스 5개동)에 전용 75㎡, 84㎡ 총 790가구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천시는 총 130개 단지 중 2010년 이후 입주한 새 아파트는 16개 단지에 불과해 노후아파트 비율이 약 88%에 달하며 특히, 송정동은 2009년 입주한 동양파라곤을 제외한 7개 단지가 14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로 신규공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 이천 라온 프라이빗이 공급에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천 라온 프라이빗은 SK하이닉스가 확대되는 메모리 반도체 수요에 대응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천 본사에 신규 반도체 공장(M16)을 건설한다고 밝힘에 따라 지역에 활력이 넘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통 호재도 풍부하다. 단지는 1.5㎞ 거리에 도암교차로를 통해 성남~장호원간 전용도로 진입이 가능해 분당은 30분대, 강남은 40분대로 이동이 기능하며 이천IC도 인접해 영동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서이천IC를 통한 중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며 또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 경강선의 개통으로 강남까지 30~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한 최대 광역교통의 수혜를 자랑한다.
또 제2외곽순한도로 이천~오산 구간(2021년 개통 예정), 서울~세종고속도로(2024년 개통 예정)도 예정되어 있어 우수한 교통여건과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여건 역시 단지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인근에 송정초등학교 및 송정중학교, 다산고등학교, 이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통학버스도 운행할 예정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 NC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CGV이천점, 농협, 우체국, 병원, 이천공설운동장, 시립도서관, 설봉공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천에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답게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평면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 고급 마감재 등은 물론 단지 외관과 조경시설, 커뮤니티 시설 등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특히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인근 지역에서 보기 드문 테라스 및 펜트하우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약 700m의 둘레길과 단지 옆에는 축구장 크기인 규모 6천400㎡의 대형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천시는 비조정지역으로 주택보유 수, 세대주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1년 이상(납입 12회 이상) 가입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