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어쿠스틱뮤지컬 ‘나의 노래’

▲ 나의 노래
▲ 나의 노래
◇공연

어쿠스틱뮤지컬 <나의 노래>/16, 17일 과천시민회관 대극장/ 공연은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과 함께 자신의 삶의 이야기가 만나는 뮤지컬이다. 80, 90년대의 기억과 향수를 담은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를 볼거리로, 음악적 요소가 최적화된 라이브 콘서트 형식의 뮤지컬이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최고의 힐링 뮤지컬로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한다.

 

▲ 홍대광, 안녕바다
▲ 홍대광, 안녕바다

홍대광&안녕바다 / 16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따뜻한 이미지와 함께 섬세한 감정을 표현해내는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과 끊임없이 성장하는 소년들의 음악 밴드 안녕바다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이번 공연은 늦가을 ‘인디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beyond thinking
▲ beyond thinking

◇전시

“BEYOND THINKING: 생각을 넘어”展/ ~12월2일 고양아람누리 아람미술관/ 이번 전시는 올해 여섯 번째 맞이한 전문예술 창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 경기문화재단과 고양문화재단은 도내에서 각광받고 있는 유망작가를 선정해 전시를 연다. 올해는 김상균, 문소현, 박미례, 빈우혁, 서현욱, 양기진, 주세균, 최하늘, 한석경, 한성우 등 총 11명의 작가들이 선정됐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이들의 신작을 공개한다.

 

▲ 과학의 실패
▲ 과학의 실패

국립과천과학관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전 ‘과학의 실패’/ ~2019년 2월24일 국립과천과학관/ 지금은 폐기된 이론인 천동설, 연금술의 역사적 의미를 재평가 하고, 과학의 발전 과정에 어떤 영향을 끼쳤을 지에 관한 전시회다. 전시는 이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전시되며 천동설과 지동설, 연금술, 화학과 관련한 30여 종의 전시품을 제작하여 전시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