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새해 맞아 맛있는 신메뉴 6종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2018년 한 해 진행된 메뉴 개발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우수작으로, 해장죽 3종(새우미역죽·삼선짬뽕죽·모듬해물된장죽)과 한우죽 2종(한우버섯죽·한우미역죽), 설렁탕 1종 등 총 6종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새우와 미역을 활용한 메뉴로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오징어, 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삼선짬뽕죽은 화끈한 불맛과 함께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듬해물된장죽은 한식의 대표 재료인 된장과 해산물의 조화로 구수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올인원 선물세트 2종
○…이디야커피가 새해를 맞이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올인원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세트’와 ‘블렌딩티 올인원 세트’ 2종으로 각각 커피와 차로 구성돼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900원이다.
‘비니스트 올인원 세트’는 이디야커피가 세계적인 바리스타 데일 해리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과 드립백커피 제품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2종(다크블루, 바이올렛), ‘비니스트 라떼’ 3종(바닐라라떼, 초콜릿칩라떼, 토피넛라떼)으로 구성했다.
‘블렌딩티 올인원 세트’는 과일청 2종(제주청귤·허니자몽)과 티백 3종(쥬이시 후르츠·네이블 오렌지·피나콜라다)으로 구성했다. 취향에 따라 과일청과 티백을 자유롭게 조합해 색다른 맛을 즐겨도 좋다.
교촌에프앤비, ‘교촌허니순살’ 선보여
○…교촌에프앤비㈜가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메뉴인 ‘교촌허니순살’을 출시했다.
‘교촌허니순살’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제품으로, 뼈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전국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국내산 홍고추로 맛을 낸 ‘레드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레귤러 가격은 2만 원이다.
또 출시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2019 허니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이버 간편 주문을 통해 판매된 허니순살 제품에 따라 건당 2천 원과 1천 원씩 적립돼 기부된다.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푸르메재단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에 전달돼 발달장애인 창작자들의 자립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라뮤즈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 출시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는 에스테틱의 효과를 담은 오일 텍스처로 촉촉한 보습력과 마사지 효과를 주는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BODY THERAPY OIL CLEAN SER’OIST GLOW CUSHION BLUSHER)’를 출시했다.
라뮤즈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는 바디클렌징과 동시에 마사지 효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시어버터와 11가지의 마일드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있어 샤워 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어 샤워하면서 힐링까지 도와준다. 또한 체이스트넛 콤플렉스 식물 성분으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구예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