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위원장 이나영)는 지난달 29일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발대식 및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각 지역위원회 소속 홍보소통위원장과 위원 등 약 70여 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에서는 ‘시민이 수고했다 말하는 그 순간까지’라는 주제로 경기도당위원장 및 홍보소통위원회 위원장ㆍ부위원장단이 함께 출연ㆍ제작한 동영상이 상영됐다.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의 비전 선포와 향후 주요사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도 함께 진행됐으며,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부천원미갑)의 격려사와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전국홍보소통위원장(화성병) 축사로 모든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홍보소통위원회는 경기도의 민심을 당에 전달하는 소통 창구로, 경기도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당의 비전과 정책을 제시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또 내년 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홍보소통위원장인 이나영 경기도의원(성남7)은 “경기도당 상설위원회 중 하나인 홍보소통위원회는 경기도 전역, 더 나아가 대한민국 곳곳에서 도민ㆍ국민들과 소통하면서 주신 의견들을 귀담아들을 것”이라며 “정부와 더불어민주당 주요 정책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