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3일 어린이날 선물용 아이템을 엄선한 ‘보리데이’를 통해 인기 완구류부터 패션 의류, 잡화까지 최대 90% 세일행사를 한다.
이날 하루 보리보리 방문 고객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1매와 5%에서 최대 23%까지 할인되는 랜덤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어린이날 인기 선물인 완구류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뽀로로 지붕카와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는 각각 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옥토넛 탐험선 W플레이 세트와 뽀로로 변신 경찰차 경찰본부는 4만원대로 선보인다.
요술 장난감, 배틀 스테이지, 고스트 컬렉션 세트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완구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0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탈 수 있는 삼천리 쿠션 샘트라이크 다기능 자전거는 최초판매가 14만원에서 54% 할인된 6만4천원대로 판매한다.
장난감뿐 아니라 각종 패션 의류, 잡화 제품에 대한 반값 특가 행사도 열린다.
리바이스키즈는 여름 데일리 반팔 티셔츠 100종을 9천900원에 선보이고, 아워큐와 톰키드는 티셔츠, 팬츠, 레깅스를 균일가로 판매한다.
캔키즈, 미니제이, 미니포켓 등도 행사가로 제품을 구성했고, 르봉봉은 엄마와 함께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는 여아용 티셔츠, 원피스 등 50종에 대해 최대 50% 쿠폰할인을 한다.
잡화류로는 ASK키즈가 디즈니 캐릭터 스냅백을 8천9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프로스펙스 아동용 운동화와 뉴발란스키즈 토들러 샌들은 반값 행사가로 살 수 있다.
크록스는 10%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 지비츠 액세서리를 1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