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 만안구 안양동 일대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분양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들어서는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을 분양한다.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은 안양동 189 일대 3만7천168㎡에 지하 2층, 지상 28층, 연면적 21만6천285㎡ 규모로 넉넉한 주차공간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춘 제조업에 최적화된 지식산업센터로 지어진다.

기숙사, 상가, 피트니스 휴식공간 등 입주 기업 임직원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들어선다.

층고는 최고 5.4m, 바닥 하중 1.2t/㎡, 가변형 벽체, 화물 하역 데크 시스템 등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저층부는 최대 2.5t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 램프 설계와 7m 도로 확보로 편리한 물류 이동을 실현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입주기업 바로 앞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해 기계 장비 이동이나 물류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Door to Door도 적용된다.

호실 별 조업 공간 추가로 여유로운 작업환경을 구현하는 한편 임시 화물 적재공간 및 화물 하역데크 시스템 등을 설치해 작업의 효율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보다 넓은 탑승공간과 여유로운 중량 기준에 따라 승용과 화물용으로 동시 이용이 가능한 대형 화물용 엘리베이터도 도입된다.

고품격 로비, 피트니스, 휴식공간 등 비즈니스 지원시설을 구비해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은 안양 최대의 지식산업센터로 제조업의 특성을 고려해 높은 층고를 확보하고 기계설비 설치가 가능해 적재를 수월하게 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춘 지식산업센터”라며 “특히 요즘 공급된 단지들은 제조업과 지식기반산업 업종의 장점을 모두 갖춰 근로자들의 업무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분양 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세제 혜택(올해 12월31일까지)을 받을 수 있다. 분양 사무실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13의 12에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