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관 그랜드오픈, 조기완판 예상

▲ 안양 벤처밸리 지식산업센터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광역 조감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2021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7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홍보관에서 실제 건축물의 압축 스케일 조감도와 조형물을 비치하고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면서 분양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연면적 4만4천440㎡ (1만3천443평)의 지하 2층~지상 15층 규모로 건립된다.

오피스 공급난을 겪고 있는 안양 벤처밸리에 신축되는 지식산업센터로, 최첨단 시설의 지식산업센터 조성이 예고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전문 건설사인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아 업무와 휴식의 조화를 중점으로 최근 기업 트랜드인 워라밸을 확보했다.

또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중소형 평형의 오피스부터 프라이빗한 단독층 사용까지 분양면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 최근 다양화되는 비즈니스 트렌드에도 대응할 수 있다.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사통팔달의 입지다. 47번 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주요 광역 교통망과 연결되는 교통의 관문이며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에서 약 0.9㎞, 평촌역에서 약 1.1㎞로 더블 역세권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입주자에게 설계와 입지 모두 메리트가 확실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에 조기에 분양이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평촌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