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신세계푸드, ‘바나밸리 스카이’ 外

○…신세계푸드, ‘바나밸리 스카이’ 출시

신세계푸드는 해발 1천m 이상의 고지대에서 재배한 프리미엄급 고산지 바나나 ‘바나밸리 스카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바나밸리 스카이는 바나나 주산지인 필리핀 민다나오섬 해발 1천m 이상 고지대에 자리한 청정농장에서 재배된다. 일반 바나나보다 1∼2주일 더 긴 10∼12주간 재배해 과육이 크다. 또 고산지에서 강한 광합성 작용을 거쳐 당도가 높고, 큰 일교차를 견뎌내면서 쫀득한 과육과 씹었을 때 풍부한 식감을 주는 게 특징이다.

○…LG전자 첫 5G폰 V50 씽큐 10일 출시

LG전자가 5G 품질 문제로 출시를 한 차례 연기했던 첫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의 국내 출시를 10일로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동통신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되며 출고가는 119만9천 원이다.

LG전자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8∼9일 예약판매를 한다. 예약 구매고객에 더해 13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년 내 액정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첫 5G 스마트폰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V50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닫을 수 있는 ‘플립 커버’ 형태의 전용 액세서리인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 증정한다. LG 듀얼 스크린의 가격은 21만9천 원이다.

LG V50 씽큐는 퀄컴 스냅드래곤 855와 5G모뎀(X50 5G)을 탑재했고, 4천mAh 배터리, 전작 대비 2.7배 커진 방열 시스템 ‘쿨링 파이프’를 장착했다.

○…편의점 CU, 모바일 게임 아이템 증정

편의점 CU(씨유)는 모바일게임 업체 넷마블과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C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포켓 CU’에서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중 매달 하나의 게임을 지정해 룰렛 추첨 방식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달은 ‘모두의마블’ 게임 아이템 7만여 개가 선착순 증정된다.

CU는 또 CJ CGV 씨네샵과 손잡고 9일부터 14일까지 포켓 CU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굿즈도 판매한다. 아이언맨 손풍기와 어벤져스 키링은 각각 5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포켓 CU에서 주문한 뒤 가까운 CU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홍완식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