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네스프레소 호환 ‘빈 프레소’ 캡슐 출시

커피빈 빈 프레소 캡슐. 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 빈 프레소 캡슐. 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코리아는 네스프레소 머신에서 사용 가능한 ‘빈 프레소’ 캡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커피빈 빈 프레소 캡슐은 아라비카 원두 중 상위 1%의 최상급 원두만 선별해 만들어졌으며, 커피빈만을 위한 원두 농장과 로스팅 공장까지 모든 과정을 커피 전문가가 세심하게 관리해 만들어진다.

또한, 각 원두의 향과 맛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캡슐이 완벽히 밀봉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빈 프레소 캡슐 종류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프리미엄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등 총 3가지다.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캡슐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무게감과 달콤한 캐러멜 향이 특징이며 끝 맛은 달콤하면서 쌉싸름하여 깊은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캡슐은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캡슐과 동일한 맛이지만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부담없이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캡슐은 깊게 볶은 원두와 스모키한 향이 매우 매력적인 캡슐이다. 또한 끝맛은 다크 초콜릿 맛이 나서 깊고 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3가지 빈 프레소 캡슐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로, 기존 커피빈 머신에서는 사용 불가하며 커피빈 매장 혹은 커피빈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5g x 10개입, 6천900원)

커피빈 관계자는 “집이나 회사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 만큼 커피빈에서도 향긋하고 맛있는 커피빈 커피를 네스프레소 캡슐로 판매하고 있다”며 “커피빈 빈 프레소로 많은 고객분들이 매장 밖에서도 맛있는 커피빈 커피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