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렉스에어코리아, 평택시 고덕면 사랑의 경로잔치 개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지난 9일 평택 소재 웨딩아티움에서 평택시 고덕면 단체협의회 ‘사랑의 경로잔치’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정진권 프렉스에어코리아㈜ 부사장, 곽창희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사무총장, 현광수 고덕면이장협의회 사무국장, 김민태 주민자치위원장님을 비롯한 고덕면 단체장들과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산업용 가스 전문 제조업체인 프렉스에어코리아㈜ 후원으로 고덕면 단체협의회에서 주최하고,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서 주관해 점심 대접 및 초청가수 공연 관람뿐 아니라 관내 만 95세 이상 장수 어르신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소정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프렉스에어코리아㈜는 이번 경로잔치 사업을 시작으로 2019년 2억여 원의 기부금을 기탁하고, 구세군 자선냄비본부로 전달돼 평택시 농촌지역 노인복지지원 사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소중한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면서 “지역을 위해 기꺼이 기부를 실천하신 프렉스에어코리아㈜에 감사를 표하며, 평택시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나눔ㆍ봉사ㆍ문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나눔을 통해 지역의 발전과 상생을 이끌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프렉스에어코이라㈜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경기사랑의열매도 사회공헌 활동에 좋은 파트너로서 지원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