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사업자 900만 시대, 주목받는 생존전략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한 가장 친절한 설명서

불황에도 생존하는 비즈니스 대체 뭐길래 난리야? / 김청흠 著 / 모아북스 刊

이 책은 현재의 경제 현실을 냉정하게 분석한 뒤, 새로운 시대의 경제원칙을 제시하는 비즈니스 가이드로 개인의 능력, 창의와 혁신, 4차 산업과 네트워킹의 등장 등 무형자본이 중심이 되는 21세기 경제원칙을 낱낱이 제시한다.

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망이 중시되고 소비자와 회원이 곧 사업자가 되는 마케팅의 플랜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핵심인 무형자본인 사람, 고객, 가치, 네트워크, 비전을 설명하면서 수요/공급의 원리, 마케팅과 시장의 원리, 돈이 돈을 불러들이는 시스템의 원리를 알기 쉽게 풀어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핵심 가치/장점/기회/차별점, 사업설명회에서 꼭 확인해야 할 사항과 활용법,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회사 선택 기준, 초기사업자가 반드시 체크해야 할 점과 Q&A 등을 제공하며 사업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완벽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저자 김청흠은 대학에서 관광학을 전공했으며, KT(한국통신)에서 11년간 근무한 뒤 퇴직하고 여행사 경영, 체육강사 및 신문기자 활동을 했다. 거제시 사격협회 선수 겸 전무이사, 지도자로 활약하며 거제시 지체장애인협회 운영위워장, 거제시 장애인사격연맹 회장 등을 역임 후 네트워크 사업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했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성공 법칙을 구축했다.

현재는 네트워크 비즈니스 교육과 경영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며, 많은 이들에게 성공 비결을 강의하고 있다. 값 6천 원

민현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