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맘키움, 공동육아박람회 개최

아이맘키움은 오는 12일 구월아시아드근린공원 내 만국광장에서 밀레니얼 가족 공동육아박람회를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밀레니얼 가족 공동육아박람회는 육아의 공동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적절히 분담해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및 아빠 양육태도의 변화로 가족 내 양성평등을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 박람회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한다.

이와 함게 박람회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이 되며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접수를 받는다.

박람회의 부스는 책이랑 놀아요, 가훈 캘리그라피, 아빠의 터키케밥만들기, 엄마카페, 블럭왕은 나야나, 풍선아트, 육아 스토리가 있는 하모닉스의 음악공연, 작은별 공연 등 다양하고 색다른 부스가 준비한다.

특히, 운영되는 부스는 엄마와 아빠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해 부스마다 자녀 양육과 놀이의 팁을 얻을 수 있으며, 부스별로 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동육아박람회는 바람 솔솔 부는 가을에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로 아이맘키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세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송길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