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을 중심으로 인문ㆍ심리ㆍ물리학 강연을 개최해 융복합 교양교육 문화 창달에 앞서는 컬처브릿지가 또 하나의 강의를 성료했다.
컬처브릿지는 뮤직&토크콘서트 <당신의 인문학>을 지난 7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오후 4시 공간 더 스토리 복합 문화홀에서 열린 이번 강연은 12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전희성 컬처브릿지 대표가 4차산업혁명 시대에 우리가 알아야하는 인문학적 가치란 무엇이며,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 이 사회의 리더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강의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인문학 강연에 앞서 밴드 ‘필스송 ’ 팀에 어쿠스틱 콘서트까지 함께 진행되어 더욱더 풍성한 행사로 꾸며져 참석자들에 만족감을 높혔다.
전 대표는 “연말을 맞이하여 한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계획하는 이 때, 많은 수원 시민들이 더 나은 삶의 방향으로 내면이 풍요로운 삶을 디자인 해가시길 원하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열었다”라며 “ 앞으로도 컬처브릿지는 모든 수원 시민들이 스스로의 삶을 주체적으로 만들어 나가는 4차산업혁명의 인문학적 리더들로 성장하기 위해 스스로를 발견하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강연과 공연을 통해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