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필립이 연인인 박현선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필립의 프러포즈 소식을 전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풍선으로 가득한 프러포즈 현장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한 박현선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박현선은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짝 놀랐다. 완전 서프라이즈"라며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Will you marry me? yes"라면서 "하루 종일 준비해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베이비들도"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현선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여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여성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필립과는 2년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 졸업 후 조지워싱턴 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등에서 활약했다. 그러나 드라마 '신의' 출연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