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국내·외 전시회 참가 기업에 참가비 보조

▲ 고양시청 전경.사진=고양시.

고양시는 국내 및 해외 전시회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사업은 고양시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수출마케팅 기회 확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증진을 위한 것으로, 기업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시는 국내 전시회 참가 기업에 200만 원 이내, 해외 전시회 개별 참가 기업에 450만 원 이내로 지원한다.

또 ▲기본부스임차료 ▲시설 구축비 ▲홍보비를 지원하고, 해외 전시회 개별 참가 기업에는 전시물품 운송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모집대상은 고양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기업으로, 올해 국내 또는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이다.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은 46개 업체, 해외의 경우 7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양시청 홈페이지 기업지원 게시판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후, 신청서 등 해당 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시 기업지원과에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는 불가능하다.

김판구 기업지원과장은 “우리 중소기업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에 해당 지원 사업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어렵지만 관내 중소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 모색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유제원ㆍ김민서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