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유명연예인, 통합당 김학용 안성 후보 응원 지지 영상 줄 이어

▲ 김학용의원님(반명함)

유명연예인 등과 지역 사회봉사 단체장들이 미래 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한다는 SNS 릴레이 지지 선언이 줄을 잇고 있다.

김학용 선거캠프는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학용을 응원한다는 안성시민과 유명연예인, 사회 저명 인사가 릴레이 응원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지난 23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안성시민들로부터 지지와 응원메시지를 공개하는 온라인 릴레이 지지 선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김 후보 선거캠프가 밝힌 지지응원은 미래 청년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 달라는 안성 JC 박보용 회장과 기업인, 보육교사, 소상공인, 여성농업인을 대표하는 전ㆍ현직 회장단, 문화예술계 등이 참여했다.

특히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판도라 MC 김승우 씨가 대화와 타협을 할 수 있는 말이 통하는 김학용에게 많은 응원을 보낸다는 지지영상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1년에 8천500㎞ 이상 달리는 부지런한 감학용 의원이 안성을 위해 더 큰 일을 해주시기를 믿는다고 했으며 신태용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 대표팀 감독과 김병지 전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태영호 전 주영국 북한공사, 가수 설운도, 가수 박상민, 지휘자 함신익, 한의사 이경제 등도 참여했다.

이에 김학용 후보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는 멀어졌으나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기운을 얻는다.”며“조언과 바람을 마음 깊이 새겨 다음 세대가 더 행복하고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박석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