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주개발 서구 청라동에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 개관 분양나서

㈜우주개발은 8일 인천 서구 청라동 4-20 일대에 조성하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총 1천63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한다.

오피스텔은 1~2룸 구조 및 복층설계(일부 호실)를 적용하며 전용면적은 20~63㎡다.

단지와 도보 10분 거리에는 앞으로 서울 지하철 7·9호선 연결을 앞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올해 착공에 들어가는 ‘스타필드 청라’와 지난 2014년 1단계 사업을 시작한 하나금융타운, 청라의료복합타운 조성 사업지 등이 있다.

차량 10분대 거리에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밀집해 있고 청라호수공원, CGV 등도 가깝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강점으로 꼽힌다. 청라국제도시 내 입주를 끝낸 한국GM R&D 센터와 로봇랜드 등 기업체 종사자 다수가 잠재수요다.

탁 트인 트리플 조망권은 가치를 더한다. 지상 최고 34층 높이의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서해 오션뷰와 448m 높이의 초고층 빌딩 ‘청라 시티타워’,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의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대우건설이 올해 브랜드를 리뉴얼 한 이후 처음으로 분양하는 단지로, 스마트하고 캐주얼한 도시감성이 적용돼 기존 ‘푸르지오’와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9-8에 마련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