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인구 50만을 넘기며 대도시로 진입한 평택 지역 부동산 시장이 미분양 해소와 부동산 시장 활성화로 매매량과 가격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유일의 국제항만으로 동북아 물류 허브로 위상을 높여가고 있는 평택항이 자리한 포승에 2023년 입주를 목표로 1천742세대의 대단지로 구성 돼 있다.
포승 도곡2지구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0~25층 규모의 20개 동으로 조성 돼 있다. 지난 15년 동안 인근 지역에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었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다. 더욱이 44㎡, 59㎡, 84㎡의 중소형 대단지로 실용적 가치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발코니 무료 확장이라는 옵션도 제공 돼 수요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수요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상위 학원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교육 기회도 입주민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내에 입점하는 종로엠스쿨도 입주민에게 5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교통으로 동서를 연결하는 평택~부발선 계획, 인근에 고덕신도시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LG 등 대기업이 입지해 관심이다.
경기도 유일의 항구도시 평택은 고속도로, 고속철도망을 두로 갖추고 있고 동서를 연결하는 평택부발선이 계획돼 있어 동북아물류의 허브로 차츰 자리잡아가고 있다.
황해경제자유구역이 정상 궤도에 오르고 서평택이 발전을 거듭할수록 가치가 빛날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연일 만원사례를 기록하고 있어 주택홍보관 방문 전 예약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평택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