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채… 내달 2일까지 서류 접수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올해 하반기 사무직 신규 직원들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홈 인테리어 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상품 ▲SCM ▲IT 등이다. 다음달 2일까지 서류를 접수하고 온라인 인적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 경영진 최종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한 뒤 12월 중 합격자를 발표하고 내년 1월 초 입사한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SC(Space Coordinator) 수시채용도 진행된다. SC는 고객이 원하는 주거공간을 제안하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영업직으로 한샘 디자인파크 등 전국 한샘 직영점에서 근무한다. 오는 30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각 직무에 대한 자세한 지원 방법은 ㈜한샘 홈페이지의 채용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접 등 추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된다.

㈜한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절차 소개 영상과 직무별 현직 직원들의 인터뷰 영상 등을 게재해 구직자들에게 채용정보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홈 인테리어는 성장성이 큰 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계획하는 ㈜한샘과 함께할 미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