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 야외스케이트장+야외 썰매장 12일 개장

원마운트

고양 일산에 소재한 경기북부 최대 스포츠 테마파크인 원마운트가 야외 썰매장과 야외 스케이트장 등을 12일 전면 개장한다.

야외 썰매장은 지난 9일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야외 스케이트장은 12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원마운트는 코로나19로 지난해까지 운영하던 스노우파크시설 중 고객의 안전과 방역지침 등에 따라 지난 9일부터 다음달말까지 야외 시설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구성해 문을 연다.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와 방한장갑 등을 착용하고 입장시키고 있다.

이용 인원도 수용 인원의 3분의 1로 제한, 운영 중이다.

매일 수시로 클린타임을 진행, 점검과 동시에 소독ㆍ방역하고 매주 월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한다.

원마운트 관계자는“특히 이번 개장에는 방역 및 안전을 위해 새로운 운영 시스템인 이용시간 회차별 타임운영제도를 도입, 거리두기 및 동시간 이용객 분산효과가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는 하루 3회차로 나눠 운영된다. 스케이트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회차로 나눴다.

썰매장은 오전 11시부터 ? 12시30분까지, 오후 1시부터 2시30분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모두 3회로 나눠 운영한다.

석준호 대표이사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고객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가까운 도심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야외 아이스링크는 원마운트 쇼핑몰 중앙 이벤트광장에 마련됐다. 원마운트 쇼핑몰은 F&B,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시설이다.

고양=유제원ㆍ최태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