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백프로'로 팬心 '백프로' 잡는다

박세욱_아츠 제공

안양 출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의 초대 우승자로 주목받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박세욱이 신곡 ‘백프로’를 발매한다.

11일 소속사 아츠에 따르면 박세욱은 오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백프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박세욱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신곡 ‘백프로’의 자켓 이미지를 이날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박세욱과 ‘봉선화연정’, ‘네박자’, ‘무조건’, ‘있을 때 잘해’, ‘자옥아’, ‘뿐이고’ 등을 배출한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와 함께 진행하는 ‘2021 힘내라 대한민국 박ㆍ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백프로는 인생사를 녹여낸 진한 가사에 인생의 희로애락을 녹인 음률이 더해진 디스코풍의 노래다.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휴식처가 되어 줄 내 ‘주머니 속 아지트를 만들자’라는 주제로 준비된 ‘박ㆍ박 프로젝트’의 대표곡이다.

자타공인 최고의 색소폰 연주가이자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김원용 회장을 비롯해 국내 정상의 세션들과 3개월간의 노력 끝에 만들어졌다.

또한, ‘백프로’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트로트 발라드 ‘저울’, ‘메모지’와 또 하나의 신명나는 곡 ‘너만이’ 등도 차례로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백프로’는 코로나로 힘든 일상에 국민께 작은 위로와 휴식이 되어 줄 흥 넘치는 곡”이라며 “디스코 풍의 신나는 리듬과 희망적인 가사로 한번 들으면 ‘우리 사랑 백프로’가 각인 될 만큼 중독성 강한 리듬과 음률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세욱은 팬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박세욱의 보이스트롯 경연 중의 라이브 음원을 엄선한 ‘보이스트롯 베스트-1’ 음원을 매일방송과 공동제작으로 이달 중 출시한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