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의 ‘진심캠프’가 후원회장 김연수 한글과 컴퓨터 대표와 김학용 총괄선대위원장(안성) 등 선거대책위원회 명단을 13일 공개했다.
이날 진심캠프는 “39세의 젊은 나이로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을 이끌고 있는 김연수 한글과 컴퓨터 대표가 후원회장을, 강중구 산본제일병원 대표원장과 황영기 전 금융투자협회장은 명예후원회장을 맡았다”며 “총괄선대위원장에는 김학용 의원이, 상임선대위원장에는 20대 대통령취임식 준비위원장을 역임한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이 위촉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진심캠프가 공개한 선대위 명단을 살펴보면 공동선대위원장엔 국민의힘 도지사 경선에 나선 바 있는 심재철, 함진규 전 의원이 이름을 올렸다. 공동선대본부장은 경기도당 위원장인 김성원 의원(동두천·연천) 과 유승민계로 불리는 유의동 의원(평택을)이 맡기로 했다.
아울러 조직본부장은 최춘식 의원(포천·가평)과 홍철호 전 의원이, 직능본부장은 김선교 의원(여주·양평)이, 정책본부장은 이재율 전 경기도행정1부지사다. 이 밖에 ▲홍보본부장 최용기 ▲청년본부장 윤성환, 지승호, 한정민 ▲여성본부장 조희선 ▲총괄유세본부장 김민수 ▲정무실장 신보라 ▲종합상황실장 경윤호 ▲법률지원단 심장수, 나태근, 이형섭, 홍종기 ▲수행단장 박재순 ▲대변인 박기녕, 이형섭, 홍종기, 황규환 ▲수석부대변인 이승은 ▲청년본부 대변인 서지민, 주성현, 한정민, 허수빈 ▲정책특보단장 이재환 ▲조직지원단장 김의범 등이 선대위에 포함됐다.
진심캠프 관계자는 이날 본보와의 통화에서 “도지사 탈환을 위한 원팀 선대위가 꾸려졌다”며 “지방선거 승리를 목표로 한마음 한뜻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임태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