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지난 3월 9일 우리는 정권교체에 성공했습니다. 미완의 정권교체를 완성하고 경기도의 완전한 변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지방정권도 교체돼야 합니다.
무능과 부패 세력의 집권 연장을 그대로 두고 볼 수 없습니다. 단군 이래 최대의 치적이라 자랑했던 대장동 문제와 측근 비리로 얼룩진 도를 더 이상 권력의 유지 수단으로 내버려 둘 수도 없습니다.
도의 발전을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서울·경기도 간의 협치가 중요합니다. 4년 내내 대통령과 싸우는 후보로는 도의 미래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힘 있는 집권여당의 후보인 김은혜가 정답입니다.
김은혜에겐 꿈이 있습니다. 제가 꿈꾸는 도는 서울보다 더 나은 ‘경기특별도’가 되는 것입니다. 1기 신도시 재건축과 리모델링으로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GTX의 신속한 완공과 24시간 광역교통체계로 ‘수도권 30분 출퇴근 시대’를 열겠습니다. 또한 모든 초등학교 아이들이 아침밥을 챙겨 먹고, 24시간 어린이 전문병원과 산후조리원을 확충해 전국에서 가장 아이 키우기 좋은 ‘명품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20세기가 서울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도의 시대가 돼야 합니다. 우리가 힘을 모으면 할 수 있습니다. 도민께서 뽑아주시면 ‘김은혜’가 해내겠습니다. ‘김은혜’가 하면 ‘윤석열 정부’가 합니다. 끝까지 응원하고 꼭 투표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임태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