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광현, 시즌 12승 선물로 ‘KK 와펜’ 선물

한화전 6이닝 무실점 호투로 12승 기록…실생활 밀착형 와펜 준비

SSG 랜더스의 김광현(34)이 시즌 12승 달성 선물로 팬 1천 명에게 ‘KK 와펜’을 선물한다. SSG 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SSG 랜더스 김광현(34)이 시즌 12승 선물로 ‘KK 와펜’을 선물한다.

SSG는 12일 “KK 위닝 플랜 12단계로 'KK 와펜'을 준비했다”며 “이번 상품은 일상생활에서 SSG와 김광현을 응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선물로 김광현을 상징하는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와펜은 천으로 만든 문장(紋章)으로 SSG는 김광현과 구단을 상징하는 와펜을 준비했다. 이는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에서 팬 1천명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김광현은 11일 한화전에서 6이닝 4피안타 무실점으로 시즌 12승(2패) 째를 올렸다. 이날 승리로 그는 평균자책점을 1.94(1위)까지 떨어뜨리며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2년간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올해 고향 팀인 SSG(전신 SK와이번스)에 복귀한 김광현는 이번 시즌 구단과 상의해 승리를 챙길 때마다 자비를 들여 팬들을 위한 선물을 하기로 했다. 선물은 15단계까지 미리 준비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영웅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