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한부모가족지원거점기관-전기안전공사 경기본부 한부모가족 후원금 전달식
경기남부 한부모가족 지원 거점기관(유명화 센터장)과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이강수 고객지원부장)는 19일 한부모가족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는 한부모 가족을 위해 경기남부 한부모 가족 지원 거점기관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매년 한부모 가족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유명화 경기남부 한부모가족 지원 거점기관 센터장은 “꼭 필요한 한부모 가족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겠다”며 “특히 한부모가족에 대한 사회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강수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 고객지원부장은 “한부모 가족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금은 공사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됐다. 후원금은 청소년한부모자립지원패키지 대상자 2명에게 전달했다.
경기남부 한부모가족 지원 거점기관은 경기남부 21개 시·군 한부모가족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상담연계, 교육·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업 안내는 홈페이지 방문 및 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