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두산인프라코어㈜, HD현대인프라코어㈜로 회사명 변경

HD현대인프라코어㈜의 이미지 그림. HD현대인프라코어㈜ 제공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회사 명에 두산을 빼고 HD현대인프라코어㈜(HD HYUNDAI INFRACORE)로 거듭난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27일 오전 9시 인천 동구 본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HD현대인프라코어㈜로 사명을 바꾸는 정관변경 안건을 의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에 따라 HD현대인프라코어㈜의 신규 건설 장비 브랜드인 '디벨론(DEVELON)'에 이어 사명에서도 두산을 사용하지 않는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HD현대의 건설기계 3사인 현대제뉴인㈜·현대두산인프라코어㈜·현대건설기계㈜간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조영철 HD현대인프라코어㈜ 사장은 주주총회에서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그룹을 대표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전동화, 친환경, 무인화 기술 등 고객들이 요구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선보이겠다"고 했다.

 

한편, HD현대 건설기계부문 3사는 이달 안에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모두 사명을 변경한다. 

 

앞서 현대건설기계㈜는 지난 22일 주총을 통해 HD현대건설기계㈜로 사명을 교체했다. 현대제뉴인㈜은 오는 28일 주총에서 HD현대사이트솔루션㈜으로 사명을 바꾸는 안을 상정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