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곤 한의사, 수원시청 씨름단에 건강보조식품 후원

9월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선전 기원 홍삼액 등 후원

수원시청 씨름단에 건강보조식품을 후원한 김호곤 한의사(앞줄 오른쪽 4번째)와 임태혁 장사(5번째),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6번째)을 비롯한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

 

김호곤 한의사가 수원시청 씨름단에 건강보조식품을 기증했다.

 

김호곤 한의사는 21일 경기대 씨름훈련장에서 9월 수원특례시 행궁광장에서 열릴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수원시청 씨름선수단의 체력증진을 위해 홍삼액과 침향환 등 건강보조식품을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광국 수원특례시체육회장, 소진순 수원시여성단체 회장, 이충엽 수원시청 감독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박광국 회장은 “덕망있는 김오곤 한의사께서 직접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을 후원해 주신만큼 수원시체육회에서도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엽 수원시청 감독은 “훈련과 대회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들에게 이번 후원을 통해 수원에서 개최될 추석대회의 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호곤 한의사는 “대한민국 씨름명가 수원특례시청 선수들에게 미력하나마 후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고 보람차다”며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는 씨름팀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