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등학교 준결승 진출 [포토뉴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강민수가 골밑슛을 시도하고 있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최정환이 골밑슛을 올려 넣고 있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조성원이 레이업을 올려 넣고 있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홍찬우가 점프슛을 던지고 있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벤치에 있는 선수들이 득점에 환호하고 있다.

 

16일 오후 목포시 목포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자고등부 경기도 낙생고와 전라북도 전주고 경기에서 낙생고 선수들이 73-65로 준결승 진출에 성공 후 환호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