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중원 출마’ 현근택 변호사 “경제 회복하고 검찰 독재 세력 뿌리 뽑을 것”

현근택 변호사가 성남 중원에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출마를 공식화했다. 현근택 예비후보 제공
현근택 변호사가 성남 중원에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출마를 공식화했다. 현근택 예비후보 제공

 

현근택 변호사가 성남시 중원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현근택 변호사는 성남 중원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서민경제를 회복하고 검찰 독재 세력을 뿌리 뽑겠다”고 2일 밝혔다.

 

현근택 예비후보는 “지금 대한민국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에 있다”며 “정치가 국민의 고단한 삶을 위로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중원구는 성남시의 3개 구 중에 기반시설도 열악하고, 중원구민들의 삶의 질은 날이 갈수록 낮아지고 있다”며 “현재 중원구 현역의원은 자신의 1호 공약도 제대로 추진하지 못하고 내부총질만 일삼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중원구를 성남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며 “중원구에서 반드시 승리해 이재명 대표님과 함께 어려운 서민경제를 회복하고 권력 놀이에 취해있는 윤석열 정부와 검찰 독재 세력을 뿌리 뽑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 예비후보는 오는 7일 성남 중원구 TLI(티엘아이)아트센터에서 ‘현명한 선택’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