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에 도전하는 홍철호 국민의힘 예비후보(김포을)가 22대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홍 예비후보는 22일 오후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포를 다시 뛰게 하고 50만 김포시민이 잃어버린 꿈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김포시민 앞에 엄숙히 선언한다”고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의 첫삽을 가장 빠르게 뜰 수 있는 후보, 김포·서울 통합 등 김포의 가치를 확실하게 높일 수 있는 후보, 김포의 미래, 김포의 자존심, 위대한 김포시민을 위해 사심없이 일 할 후보를 선택하는 세가지를 결정하는 선거”라고 규정하며 이같이 선언했다.
홍 예비후보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과 관련“지난 7년 5호선 김포한강선을 위해 땀 마를 새 없이 뛰어 마침내 이루어 냈다. 이제는 예타면제와 빠른 착공이 관건”이라며 “정부가 예타면제를 확정하고 제 때 사업비를 지원해서 1분 1초라도 공기를 앞당기고 빨리 개통하는 것만이 시민들께서 그동안 고생하고 수고하신 노고에 대한 보상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 예비후보는 특히 “김포·서울 통합을 원하신다면 저 홍철호에게 힘을 모아 달라”면서 “홍철호의 압도적인 승리를 통해 서울 통합에 대한 시민의 열망과 염원을 하나로 모아 김포·서울 통합, 반드시 해내겠다”고 다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