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엔지, 과천시 갈현동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 후원 동참

신성이엔지 직원들(오른쪽)이 과천시 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과천시 제공
신성이엔지 직원들(오른쪽)이 과천시 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과천시 제공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입주 기업인 ㈜신성이엔지는 지난 15일 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선행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드립백 커피 120박스)은 장애인 기업에서 만든 제품을 기부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날 후원받은 커피는 갈현동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성이엔지는 지난해 5월 지식정보타운에 입주한 중견기업으로, 반도체 클린룸 및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운영하며 ESG 활동을 실천 중이다.

 

이지선 ㈜신성이엔지 대표는 “매일 커피 한 잔이 일상으로 자리 잡은 만큼 어려운 이웃들이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특히 장애인 기업에서 만든 커피를 후원해 더욱 뜻 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은진 갈현동장은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저소득층 뿐만 아니라 장애인기업에도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후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