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이 시민주도형 인천라이브인 ‘요기조기 음악회’에서 함께할 뮤직 앰버서더와 ‘요기조기 크루’를 모집한다.
‘요기조기 음악회’ 뮤직 앰버서더는 관내 다양한 공간에서 음악공연을 진행하고 음악을 통해 일상적으로 인천시민을 만난다.
전문예술단체, 개인 이나 임의단체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전문예술단체의 지원자격은 인천 관내 또는 인천 연고 기준을 충족하면 된다.
이들은 뮤직 앰버서더로서 공연을 홍보하고 인천 관내 도서관, 박물관이나 인천시 주요 행사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개인이나 임의단체도 뮤직 앰버서더로서 인천 시민의 일상 곳곳에서 버스킹을 진행한다.
개인은 인천 연고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임의단체는 구성원 중 1명 이상이 인천 연고 기준을 충족하면 된다.
재단은 이밖에 뮤직 앰버서더 공연을 인천 시민과 함께 홍보하고 즐길 ‘요기조기 크루’도 모집한다.
‘요기조기 크루’는 뮤직 앰버서더들 공연을 리뷰하고 SNS를 통해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선발 인원은 10명 내외로, 인천연고기준을 충족하는 청년이 대상이다.
선정자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하고 ‘요기조기 음악회’ 굿즈를 제공하는 한편, 공연을 리뷰하면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뮤직 앰버서더와 요기조기 크루의 모집 기간은 오는 5일까지다.
자세한 모집 안내와 지원신청서 서식, 신청방법은 인천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