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비스포츠, 경기스포츠클럽 육성 지원 사업 참여 도민 모집

image
플랜비스포츠 제공

 

‘스포츠클럽 활동으로 건강 찾을 경기도민 모집합니다!’

 

사회적협동조합 플랜비스포츠(이사장 장보미)가 ‘2024 경기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사업’에 참여할 경기도민을 모집한다.

 

25일 플랜비스포츠에 따르면 경기스포츠클럽은 경기도체육회에서 주최하고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플랜비스포츠 주관단체 공모에 선정돼 올해 축구, 탁구, 양궁 3개 종목을 무료로 운영한다.

 

특히 축구와 탁구는 직장인 스포츠클럽으로 운영된다. 플랜비스포츠는 운동량이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들의 참여를 유도, 다양한 계층 분야별 체육의 균형발전 및 선진체육 구조를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자 모집은 상시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플랜비스포츠 카카오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플랜비스포츠 관계자는 “생활체육과 전문체육 활성화를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해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많은 도민이 참여해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은퇴선수와 스포츠행정가로 구성된 스포츠분야 대표적 사회적협동조합인 플랜비스포츠는 스포츠 복지 실현을 위해 다양한 기업·공공기관과 함께 스포츠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지정스포츠클럽’으로 지정받은 수원시 내 유일한 단체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2024년 지정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및 전문선수반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