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 서비스 운영사인 ㈜원패밀리(대표 정원준)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주거 공간 검색 제공을 위해 자사 주거 검색 플랫폼 ‘동거동락’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동거동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공간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탐색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 필터 기능을 강화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동거동락이 운영하는 지점 외에도 파트너가 직접 운영하는 지점들의 다양한 주거 공간을 홍보하거나 중개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변경했다.
정원준 대표는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동거동락이 관리해 품질이 보장되는 주거공간들을 이용자들이 더 편리하게 검색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며 “동거동락은 건물 운영을 맡겨주는 중소형 건물주의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의 주거 플랫폼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거동락의 주요 이용자는 월세형 주거공간을 찾는 1인가구로, 동거동락 플랫폼에서 원하는 집에 대한 정보를 열람하고 투어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동거동락이 직접 관리하는 공간은 허위 매물이 없으며, 실시간으로 공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