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에듀가 성남시 노인 일자리를 위해 올해도 통 큰 기부에 나섰다.
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는 최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전달식을 열고 ㈜이글에듀로부터1천900여만원을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변화영 ㈜이글에듀 대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이정우 분당노인종합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기부금은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성남시 청소년 교육 및 노인 일자리 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이글에듀는 2018년부터 매년 ‘시니어 일자리 지원사업’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글에듀가 매년 지원하는 ‘시니어 생활영어단어 지도사 사업’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시니어들이 교육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의 영어교육을 돕는 사업이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들에게 안정적인 소득활동을 보장함과 동시에, 청소년 교육 또한 지원하며 세대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데 목표가 있다.
변화영 ㈜이글에듀 대표는“매년 성남시 노인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청소년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찾고, 나눔을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주)이글에듀의 꾸준한 나눔이 성남시 노인과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경기 사랑의 열매는 전문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