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2024 행감 도민 제보 받는다

image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3)이 도민들과 함께 만드는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공개 제보를 받기로 했다.

 

황 위원장은 오는 11월8~21일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문화체육관광위 행감 대상 기관인 도 문화체육관광국,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경기관광공사, 경기문화재단, 한국도자3재단, 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아트센터, 도 체육회, 도 장애인체육회, 사단법인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등 11개 기관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제보는 이메일과 유튜브 ‘큰호랑이 황대호’, 페이스북 등 모든 SNS를 통해 접수하며, 11월5일까지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11개 기관들의 위법 또는 부조리한 처분 전력, 현 시행 정책사업의 예산낭비 등 부당행위, 정책개선 제안 등을 형식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보하면 된다.

 

황 위원장은 “모든 답은 현장에 있고, 도의회와 도가 알지 못하는 내용도 현장에서 활동하는 도민들께서 더 잘 알고 계신다”며 “2018년부터 시작한 공개제보를 통해 도와 도교육청이 한층 더 공정해졌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지난 6년동안 매년 도민 제보를 받으며 도정에 도민들께서 바라는 정책 사항과 개선 사항들이 많이 반영됐다고 자신한다”며 “올해도 많은 도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덧붙였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