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솜 골퍼 우승 기념…삼천리 SL&C 추가 메뉴 증정 이벤트

삼천리그룹 내 외식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마다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모든 외식 브랜드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증정 행사를 펼친다. 삼천리 제공
삼천리그룹 내 외식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마다솜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모든 외식 브랜드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증정 행사를 펼친다. 삼천리 제공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 프로골퍼 마다솜이 ‘S-OIL 챔피언십 2024’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삼천리가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는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오는 10일까지 모든 외식 브랜드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대상 브랜드는 ▲모던 중식당 ‘Chai797’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다.

 

SL&C는 5만원 이상 주문 시 Chai797에서 '탕수육(소)’를 제공하고, 호우섬은 ‘쇼마이(3PC)’, 서리재는 ‘명란 계란찜’을 테이블당 1개씩 제공한다. 또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분 이상 주문 시 '육회(소)'를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삼천리 스포츠단 입단 후 연이어 우승 소식을 전하고 있는 마다솜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과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L&C 매장에서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즐기시며 소중한 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L&C는 중식과 한식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로 전국 주요 상권에 7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