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피곤함을 안고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웠을 때, 포근함과 동시에 쾌적함을 선사할 청호나이스의 신규 프레임이 출시됐다.
청호나이스는 E0등급 및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 프레임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신규 프레임에 사용한 E0등급 자재는 두통과 아토피를 유발하는 새집 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거의 없다. 뿐만 아니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2등급 인증과 함께 생활 오염에 강한 원단이 적용돼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청호나이스 신규 프레임은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 ▲미니멀 프레임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 등 4가지 타입이다.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은 프리미엄 갤럭시 원단 사용으로 이지클린 기능, 생활 발수 기능,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하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사용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했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색이다.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은 우아한 곡선과 세련된 세로 라인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순백의 하얀 색에 취향까지 더할 수 있는 커스텀 판넬 선택으로 침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미니멀 프레임’의 경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위치 조절이 가능한 조명이 달린 커스텀 판넬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쿠션형 헤드보드가 사용된 데다 이용자가 간편하게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조명이 설치됐다.
청호나이스 “신규 프레임은 4가지 헤드보드 타입으로 디테일 화하여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의 결합으로 매트리스 안정성 확보와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면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