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ports, 경기남부경찰청과 사이버범죄 예방 MOU

사이버 안전 캠페인 및 암표 근절 등 상호 협력 강화

1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안전한 사이버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와 김준영 경기남부경찰청 치안정감(가운데)을 비롯,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위즈 제공
지난 1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안전한 사이버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와 김준영 경기남부경찰청 치안정감(가운데)을 비롯,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위즈 제공

 

kt sports가 경기남부경찰청과 손을 맞잡고 사이버범죄 예방과 안전한 관람 문화 조성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지난 14일 오후 3시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 김준영 경기남부경찰청 치안정감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사이버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이버범죄 예방과 더불어, 프로스포츠 관람 문화의 고질적 문제로 지적되는 온라인 암표 거래 근절을 위한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 앞으로 사이버 안전 캠페인, 정보 공유, 암표 모니터링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이 추진될 예정이다.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수사기관인 경기남부경찰청과의 협력은 매우 뜻깊다”며 “건강하고 공정한 프로스포츠 관람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